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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코딩테스트
-- 추가예정 --
오늘 한일
- ERD 다이어그램 수정
- player 관련 Create, Update(patch), Read(Get) 제작
- API에 Create를 이용해서 데이터 넣기
ERD 다이어그램 수정
- ERD 다이어그램을 다음과 같이 짰다. 우리는 개발에 강화까지 생각하고 있어서 따로 tier에 따른 강화시 올라가는 스탯 보너스, 강화 확률등을 미리 표에 적어놓고 연동하는 식으로 ERD 다이어그램을 작성하였다.
player 관련 Create, Update(patch), Read(Get) 제작
- 플레이어 관련된 기능을 제작하였다.위의 바뀐 플레이어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CRUD를 작성하였다. 처음에는 등급을 나타내는 Tier를 문자열로 표현할지, Int형으로 표현할지 고민을 하였지만 Int로 표현하는 것이 미리 작성해둔 표를 보기도 편하고, 개발할 때 사용하기도 편할 것 같아서 Int형으로 표현하자고 하여 Int형으로 표현하였다.
기능은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플레이어 제작API, 플레이어 정보 수정 API, 모든 플레이어 데이터 조회 API, 특정 플레이어 데이터 상세 조회 API로 구성하였다.
API에 Create를 이용해서 데이터 넣기
- 해당하는 플레이어의 데이터를 사용하여서 다른 API를 개발하기 위해서 빠르게 데이터를 넣어주었다. 각각 5개씩 25개를 임시로 넣었다.
오늘의 트러블 슈팅
-오늘은 딱히 트러블 슈팅이라고 할만한 것이 안 일어난 것 같다. Git rebase를 사용하여서 commit을 안보이게 깔끔하게 하는 것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내일 할일
- 추가적으로 코드 짜기가 힘든 팀원을 도와 다른 필수 기능들을 우선적으로 빠르게 개발하여야 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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