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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소개]
장르 : 러닝 게임 (구글의 다이노 런 활용)
사용 언어 : Javascript
개발 단위 : 1인 개발
개발 시간 : 2024. 6 / 8 ~ 6 / 14
개발 목표 : 서버적 기능을 직접 게임에 대입하여서 제작해보자.
[구현된 기능]
● 스테이지
- 스테이지가 나눠져 있음
- 스테이지 별 점수획득 다름
● 아이템
- 아이템이 여러개가 나오고, 점수 획득이 서로 다르다.
- 스테이지에 따라 아이템이 해금되어간다.
● 최고점수를 획득하면 플레이할 때 최고점수가 다르게 표시된다.
● 선인장에 부딫히면 게임오버됨
[GitHub]
자세한 기능 설명은 GitHub의 readme에서 확인가능합니다.
https://github.com/rladmswlr/websocket_game
GitHub - rladmswlr/websocket_game: 웹소켓 서버를 활용해 만든 런닝게임입니다.
웹소켓 서버를 활용해 만든 런닝게임입니다. Contribute to rladmswlr/websocket_game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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